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레이브야드 북 Vol.1


어린이 책에 수여하는 뉴베리상을 받은 베스트셀러를 각색한 그래픽 노블...뭔가 생소하고 어색한 조합이네요. 흡혈귀를 연상시키는 인물이 중심에 선 표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비주얼임엔 틀림없습니다. 성인을 위한 책인지, 어린이를 위한 책인지 헷갈리지만 그래픽노블 분야에서 유명한 닐 게이먼 이라는 작가의 작품이니 아주 개성있는 내용이 아닐까 하는 기대감을 가지고 책을 읽는다면 다소 실망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어린이를 위한 성장동화라고 할 수 있겠고 뭔가 자극적인 내용을 원하는 성인에게는 다소 지루해할 수 있는 있는 측면도 있지만 다양한 캐릭터들의 등장과 인간의 속성을 알 수 있는 교훈적인 내용이라 남녀노소 무난하게 읽을 수 있는 그래픽노블의 동화판이라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또한 텍스트 중심의 책에 거부감을 느끼고 지루해하는 초등 고학년들에게 권하면 어떨지~ p.s : 주인공 보드 의 가족을 죽인 남자의 정체와 왜 가족을 죽여야만 했는지에 대한 이유를 알기 위해서라도 2권을 읽어야 하지 싶습니다.
깊은 밤 어느 가정, 그곳에서 끔찍한 일가족 살인 사건이 벌어진다. 잭이라 불리는 남자는 전문가였고 조용하게 일을 처리했으며 하나만 더 해치우면 끝이었다. 하지만 그 마지막 하나, 겨우 걸음마를 뗀 아기가 보이지 않았다. 가족들이 살해당하던 순간, 아이는 아무것도 모른 채 집 근처의 공동묘지까지 걸어간 것이다. 아기를 발견한 것은 공동묘지의 유령 오웬스 부부였다. 그리고 냄새를 쫓아 온 잭이라는 남자가 임무를 완수하기 직전, 정 많은 여인 오웬스 부인은 아이를 품기로 결심한다. 살아 있는 아기가 유령들에게 거둬진 것이다. 그 아이는 아무도 아니라는 뜻의 ‘노바디’라는 이름을 얻게 되고 묘지에서의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그러나 조심해야 할 것이다. 잭이라는 남자는 모든 일이 끝날 때까지 포기하기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렇게 묘지 외부로 나가서는 안 되는, 누구보다 호기심이 많은 아이 노바디 오웬스의 위험천만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10대의 속마음

우리 아이 지금 이대로 괜찮은 걸까?몸과 마음 상황의 문제로 들여다보는 우리 아이들의 진짜 고민10대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한 심리 솔루션한방신경정신과를 운영하시는 저자 임형택 씨의 청소년 심리백과입니다.아이가 10대가 되어 엄마와 부딪히는 경우가 많아졌는데 서로 힘들다고 짜증 부리고 화만 내는 것은 아닌지어느 날은 우리 아이가 안쓰럽고 또 저도 힘들고... 지치고 하는데, 이런 경우 저런 경우 많은 난감한 경우에 아이와 어떻게 풀어나가야 할지 제시해주는

oiuurn.tistory.com

 

응답하라 1997

응답하라 1997구매해야지 평상시 얘기한건데 이번에 구매 하게되었어요 역시 생각했던데로 너무 좋네요. 옛날 저의 어린시절을 다시 회상하게 되는 소장가치가 있는 DVD 예요. ^^ -감독 재편집판 초회한정 패키지 -350분 분량의 부가영상 수록! -1990년대 부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감성복고드라 [응답하라1997] DVD 출시! -90년대 완벽 재연과 스토리텔링으로 시선 집중!

kerfg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