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판에서 완전판으로 개정되어 나온 얼음나무 숲입니다. 판본이 바뀌었는데 이북을 새로 구매할 필요없이 그대로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되다니 가변적인 이북의 특색을 넘어 출판사가 대혜자인듯 싶습니다.흡입력이 좋아서 일상중에 틈틈이 읽었는데도 빠져들어 읽었습니다. 얼음나무 숲의 문체와 분위기는 깨진 유리파편들이 잘그럭 거리며 부딪히는 이미지가 떠오릅니다. 날카로운 유리가 반사하는 가시광선이 선연합니다. 제목답게 겨울에 읽으면 더 좋을 소설입니다.오디오북을 대여해 같이 봤는데, 전문 성우진을 통해 녹음된 오디오북의 퀄리티가 상당히 좋은 편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나는 직감적으로 알았다.
이 사람은, 이 사람의 음악은 영원할 것이란 걸.
다시 돌아온 명작, 얼음나무 숲 완전판 출간
유려한 문장과 매혹적인 분위기로 독자들을 휘어잡는 환상 소설의 대가, 하지은 작가의 기념비적인 작품 얼음나무 숲 완전판이 출간되었다. 국내에서 보기 드문 클래식 음악을 소재로 한 미스터리 판타지 소설 얼음나무 숲 은 탐미적인 필체로 수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하지은 작가의 데뷔작으로, 드래곤 라자 이영도 작가와 룬의 아이들 전민희 작가를 이은 2세대 판타지 문학을 대표하는 작품이다. 이 작품은 오랜 기간 절판되어 재출간을 바라는 독자들의 꾸준한 문의가 있었으며 중고 도서가 정가 4~5배의 고가에 거래될 정도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이번 완전판에는 본편에서 단편적으로만 언급되었던 천재 주인공의 어린 시절을 새롭게 풀어낸 90페이지가량의 적지 않은 분량의 외전이 처음으로 포함되어 있어, 오랜 시간 이 작품을 다시 만나기를 기다려왔던 애독자들의 캐릭터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높이고 있다.
이미 하나의 어떤 ‘현상’이라고 할 수 있는 하지은 작가의 작품은 대중들에게 다양하게 향유되며 국내외 독자를 사로잡고 있다. 소설 보이드 씨의 기묘한 저택 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만화가 미국과 캐나다 온라인에서 동시 연재가 진행되었으며, 얼음나무 숲 은 전문 성우들이 직접 참여한 드라마 CD로 제작되어 인기를 끌었고 현재 웹툰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 특히 높은 질을 자랑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얼음나무 숲 오디오 드라마의 경우 책의 절판과 함께 한동안 만나볼 수 없었으나 이번 완전판 출간과 함께 오디오북으로 공개되어, 공개와 동시에 네이버 오디오클립 베스트 순위에 올랐다. 그동안 고가의 중고품으로라도 오디오북을 구하려 했던 팬들은 발 빠르게 기쁨의 소식을 전하고 있다.
Overture
#00 여전히 겨울인 이곳, 에단에서
#01 세 명의 천재
#02 악기 경매
#03 예언가 키세
#04 얼음나무 숲의 초대
#05 음악 결투
#06 이국의 백작
#07 첫 번째 살인 사건
#08 광기와 복수의 전야제
#09 콩쿠르 드 모토베르토
#10 비극의 멜로디
#11 모토벤의 고결한 복수
#12 종말의 서곡
#13 환상곡, 얼음나무 숲
Finale
저자 인터뷰
플레이리스트
카테고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