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랜드 뮤지컬 영화 스코어 음반 (La La Land Score Album OST by Justin Hurwitz 저스틴 허위츠)
트랙 리스트가 30개나 되는 걸 보고 참 많이도 넣었네, 하는 생각과 함께 대체 얼마나 짧다는 거야? 하는 생각이 동시에 들었다. 들으면 들을 수록 몇몇 곡을 제외하고 자기 전에 들으면 찰떡 같겠다는 생각이 굳어져 간다. 스코어 앨범이 아니라 원래 앨범에 들어있던 곡도 드문드문 들려왔고 극중에 짧게 나왔던 곡들도 담겨있어서 좋긴 하지만, 한 가지 단점은 너무 뚝뚝 끊기는 느낌? 7번 트랙은 길이도 꽤 길고 멜로디도 마음에 든다. 영화 라라랜드 생각날 때 영화 보는 것 대신으로 이 앨범 들으면 좋을 것 같다.
황홀한 사랑, 순수한 희망, 격렬한 열정…
이 곳에서 모든 감정이 폭발한다!
LA LA LAND
ORIGINAL MOTION PICTURE SCORE
크리틱스 초이스 ‘베스트 스코어’ 포함 8관왕
골든 글로브 ‘베스트 스코어’ 포함 7개 부문 후보
영화 위플래쉬(Whiplash) 의 주역 저스틴 허위츠(Justin Hurwitz) 전곡 작곡, 엠마 스톤과 라이언 고슬링이 참여하고 재즈부터 팝까지 모두 담은 스코어 앨범
1CD 총 30곡 수록
왓칭2 Watching2
베네딕트 컴버비치가 최근에 주연한 영화를 딸아이가 최근에 집에서 날마다날마다 돌려보는 바람에 티벳의 승려 이야기라든지 영성치료 이야기가 나오는 부분에서는 닥터스트레인지 영화가 계속 스쳤다. 우와 이게 뜬 구름잡는 허상이아니고 양자물리학이라니 ..정말정말정말 놀라웠다. 과학을 끔직하게 싫어하는 내가 이번 책을 계기로 드뎌 양자물리학을 읽게되는 매개체가 되어줄것같은 희망도 보았다. 칼 세이건의 코스모스를 읽고 신봉하는 딸아이는 닥터스트레인지처럼 손 넣어서
ertgdf.tistory.com
박탈
255쪽아타나시오우 : 앞서의 대화에서 결론을 낸 것처럼, 취약성은 타자에 의해 영향받고 우리 스스로를 타자에게 빚지고 있다는 지속적이고도 필연적인 잠재성입니다. 그러나 또한 언제나 상처에 대한 잠재성이기도 합니다. 불공평하게 분배되고 경험되는 부당함의 상처들에 대한 잠재성이지요. 그러나 정치적 결핍에 의해 사회적으로 사망하지 않고, 혹은 타자들을 사회적 죽음을 선고 받은 삶으로 몰아넣지 않고 취약성을 보여줄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어야만 합니다.
tiuzdxd.tistory.com